다온메디는 병의원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입지 및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병원에 최적화된 3개 동 키워드를 선정하여
효과적인 노출을 유도합니다.
월별 노출 데이터를 분석해 마케팅 성과를 점검하고,
점진적으로 홍보 범위를 확대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온라인사업부, 디자인사업부, 웹기획사업부, 영상사업부
각 분야별 전문가가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전략적 노출 관리를 통해 병의원의 경쟁력을 높입니다.
파워컨텐츠 광고란 우리가 원하는 컨텐츠를 상위 노출시켜주는 네이버 공식 광고로
클릭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CPC(cost-per-click)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가 처한 상황과 시장이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를 분석해
가장 효율적인 키워드를 선정하여 합리적인 광고를 시행합니다.
양질의 컨텐츠 제작
(포스팅, 홈페이지 등)
운용 가능한
예산 설정
가장 효율적인
키워드 선정
광고 등록 및
지속적인 관리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템플릿을 통해 상단에 노출되는 콘텐츠형 상품입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를 설정할 때 어떤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매우 달라집니다.
브랜드 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 상품명 등에 한 해 브랜드 검색 집행이 가능하며
N사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으로 노출됩니다.
검수를 통과한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서만 광고를 재할 수 있으며, 광고 게재 이후라도
키워드 관련 분쟁 등이 발생할 경우 광고 게재가 제한될 수 있어 적절한 키워드 설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키워드 검색 시 N사 통합검색 및 내부 페이지, 외부 제휴 사이트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키워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다양한 노출 매체에 홈페이지 및 홍보 문구가 노출이 되며 원하는 키워드를 등록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입력한 입찰가와 각 광고마다 부여되는 광고 품질 측정 기준인 품질 지수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광고노출 여부 및 순서가 결정됩니다.
다온메디가 검색 사용자가 의도한 바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검색 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작,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정 지역을 기반한 검색 수요자를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지도에 위치가 표시되며 병원을 대표하는 이미지와 정보, 리뷰 등이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거부감은 줄이고 광고 효과는 높일 수 있습니다.
N사 검색창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등록해둔 내 병원 정보를 지도와 함께 노출시킵니다.
검색 사용자가 ‘지역+병원’ 또는 특정 장소, 역명을 검색할 경우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됩니다.
플레이스 광고는 지도검색 정보를 바탕으로 운영됩니다. 다온 메디는 광고를 시작하기에 앞서 검색창에 업체명을 검색했을 때
소개, 연락처, 지도 등의 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업체 등록은 물론 플레이스 광고 연동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영수증 리뷰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온라인 상단 노출을 유도하는
전략적 관리를 수행합니다. 특히 네이버 플레이스, 블로그, SNS 등에서
영수증 리뷰는 검색 알고리즘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