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병의원에 필요한 모든 것, 다온메디
맨투맨 마케팅 [Man to Man]
홍보물 배포는 가장 일반적이면서도 직접적인 홍보방법입니다.
다온메디는 전체적인 시장의 흐름과 상권 분석을 통해 최적의 배포 장소를 제시하고,
진료과목 특성에 따라 선택적 대상에게 배포하여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맞춤 배포
시너지 효과
매출 및 홍보효과 극대화
다온메디의 배포인원은 믿을 수 있는 정직원으로 구성한 인원들로 운영, 정확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년간의 오랜 노하우를 기본으로 서울, 수도권 경기 지역의 상권을 매일매일 분석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정직원 30명 이상, 매일 출근하며 교육 및 관리를 진행합니다. 업종별 전문 인력을 구분해 상황에 맞는 배정을 하여 만족도를 높여드리겠습니다.
다온의 맨투맨 마케팅 진행절차 및 체크포인트
맨투맨 마케팅 진행 전, 체크해야할 포인트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 지역당 배포 수량은 얼마가 적당한가?
· 문제발생 시 후속 처리가 가능한가?
· 원하는 지역에 진행이 가능한가?
· 작업진행, 완료상황을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는가?
STEP 1
상담진행
지역 - 아파트 - 일정 - 수량협의
STEP 2
계약
견적서 작성 - 발송 - 입금확인
STEP 3
광고물 준비
부착물 제작 또는 입고
STEP 4
작업시작 및 작업보고
지역이동 및 작업시작
STEP 5
완료
전화완료 보고
성공 개원을 향한 빠른 길을 찾아드리는 다온
다온과 함께하기
성공개원을 위한 의심없는 선택
성공개원을 위한 수많은 병의원이 다온메디를 선택합니다.